김해공항 주차요금 무인정산기 사용해봤어요 :)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7월달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어서 제주도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게을러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네요 :)


그때 공항에 차를 대놓고 가면서 흘깃 보니까 무인정산기가 있는 거에요

그래서 속으로 나중에 갈 때 이용해 봐야지!!! 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김해공항으로 도착하자 마자 생각나서 달려간 곳입니다.

바로 무인 정산기!!! ㅋㅋㅋㅋㅋ

   

뭐 이용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그것 보다 사람을 움직이게 만드는 건 바로 요금할인!!!

우리는 장기주차를 해놓아서 10%라도 생각보다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

   

   

무인정산기 옆면에 적혀있는 안내문입니다.

[10% 할인]이라는 문구가 크게 보입니다.

   

   

   

   

   

무인주차 요금계산기 이용소의 모습입니다.

[안녕히 가십시오]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

   

   

   

   

안에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잠시 기다렸어요

   

   

   

   

드디어 우리차례!!입니다.

첫째 - 우선적으로 차량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하더라고요 :)

그러면 비슷한 차량번호가 몇 개 나오는데 그 중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차량을 선택하면 주차요금이 나옵니다.

저희는 24000원이 나왔어요 그런데 여기서 무인요금정산기를 이용했기 때문에 10프로의 감면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최종 결제금액은 -2400원 해서 21600원이 되겠습니다.

   

   

   

   

결제를 마치면 자판기에서 음료수 나오듯이 잔돈과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인요금정산기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봐서 나름 긴장하면서 이용했는데 사용법이 간단해서 쉽게 이용했습니다.

   

   

   

   

   

   

   

아 그리고 카드 정산 시에 [사용 할 수 없는 카드]라는 안내가 나오면 가볍게 무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만 원권 지폐의 사용이 아직까지는 불가능하다네요

   

이러한 무인정산기는 김해공항 곳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김해공항을 이용하신다면 이러한 무인정산기를 이용해 보세요. 주차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고 김해공항을 빠져나갈 때 요금소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좀더 빠르게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제주도 여행기로 찾아올게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