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판매순위(국산+수입 합계치)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차에는 큰 관심을 두지 않았지만 딱 하나 좋아하는 차종이 있습니다. 바로 SUV 입니다.

이유 불문하고 그냥 좋아하는 차종입니다.

사실 웬만한 남자분들 중에 SUV안좋아 하시는 분은 드물죠.   

높은 차체와 안전성 때문일까요 그런걸 다 처치하고 서라도 SUV에는 남자를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주변의 여자분들에게 물어봐도 운전을 조금 한다는 분들께서는 SUV를 선호하시더라고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SUV 판매순위를 알아볼까 합니다.

국내 차와 수입 차의 합계치로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 대형 SUV의 판매순위

   

   

대형 차종의 판매순위 입니다.

1위는 많은 차이로 모하비 입니다.

그 밑으로의 순위와 어느 정도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네요.

제가 차에 관심을 둔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이렇게 판매 순위를 보고 있으니 그래도 판단기준이 서는 것 같습니다.

   

   

2. 중형 SUV 판매순위에요.

   

중형 SUV의 경우에는 싼타페와 쏘렌토가 경합을 보이네요.

1위의 경우 전월의 판매량이 없는걸 보니 새로 나온 신차인가 보네요.

   

 

 

3. 소형 SUV 판매순위입니다.

   

1위는 투싼입니다. 2위 티볼리와 거의 차이가 없네요.

3위는 스포티지R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량이네요.

차에 대해서 아주 무지해서 성능이나 이런 건 잘 모르고 그냥 외견만 오다가다 본적이 많아서 좋아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4. 종합 SUV순위입니다.

종합으로 보니까 싼타페가 1등이네요.

신차인듯한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저도 최근 들어서 자동차에 관해 급격히 관심이 늘고 있는 만큼 차에 대해 자주 글을 적을 것 같아요.

   

자동차에 대해서 좋은 정보나 주제들이 생각나면 수시로 블로그에 적어 볼게요.

늦게 가진 관심이지만 늦바람이 무섭다고 여러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글을 보시다가 부족한 부분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해서 더 좋은 글 적어볼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