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좋은데이 레드 블루+친구들=기분좋음

이날은 아마 5월 22일로 기억됩니다. 

오랜만에 합성동방 사람들 보는 날이었습니다. 

일단 핑계는 우리 마마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로 모였어요!

봉곡동에서 다들 모였습니다. 

저녁시간과 조금 맞물려서 만나다보니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찾아간곳은 바로 노란통닭!!!


사실 우리는 노랑통닭 매니아였기 때문에 그리고 혜수가 며칠전부터 가고싶다고 입에 달고 있었기 때문에 

주저없이 선택했음!

엇 로드뷰로 보니까 가계가 다른데 위치는 저곳이 맞아요!

가자마자 통닭님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따라나온 소주들

요즘 유행하는 좋은데이 레드와 블루!

맛있어요!

예전에 유행하던 과일소주랑 비슷비슷 

사실 술을 잘몰라서 특이점은 모르겠어요 

비율의 차이인가 다른점은 잘 모르겠어요 여튼 맛나요!ㅎㅎ

순하리 처음처럼이 허니버터칩 처럼 품귀현상을 보인다던데 

이집에는 순하리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순하리 따위는 쳐다도 안보고 그냥 좋은데이만 

ㅎㅎ


그래도 유행하는거니까 한번더 찍어봅니다. 



엇 드디어 치느님 나오셨습니다. 

노랑통닭 맛있어요!

노랑 = 카레 

튀김에 카레를 첨가해서 카레 맛이 나요!

또 먹고 싶어지는 내 통닭!

슬퍼3도와줘


원래는 음식점을 가거나 술집을 가면 엄청나게 찍어대는 셔터인데 

오랜만에 만나서일까요 

내 폰카메라는 조용했습니다. 

그래서 별로 찍은 사진이 없어요!

남는건 사진뿐, 사진이 추억을 남기는데!!

블로거로서 반성해야 겠어요!


3컷과 4컷에 있는 오늘의 주인공은 

유체이탈과 표정과다로 사전 검열당해서 오늘은 출연을 못했습니다. 

그러나 조만간 많은 사진이 출연할 예정이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기다리는거 아닌가...)

다들 이렇게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다음 포스팅들은 둘이서 놀러간곳들과 먹은것들을 올릴꺼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