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2화 정경호 인생캐릭터를 찾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티비 드라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미씽나인의 정경호씨 이야기입니다. 


사실 정경호씨한테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제가 원래 남자 연예인한테는 별로 관심이 없거든요. 

그런데 눈에 들어온게 영화 롤러코스터 입니다. 


거기서 찌질한 주인공 캐릭터를 맡으셨는데 참잘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눈도장 찍었다가 이번에 미씽나인의 캐릭터도 대박이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


이상으로 미씽나의 2화에 나온 정경호분의 인생캐릭터 에피소드 소개였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ㅋㅋㅋㅋ

또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나오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